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임스퀘어, 글로벌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10일 미국 글로벌 스노보드 브랜드 '버트(BURTON)' 매장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버튼 스토어'는 타임스퀘어 2층에 222㎡(약 67평) 규모로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버튼은 현재 전세계 스노우보드 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으며 미주 지역 외에도 호주, 오스트리아, 일본 등 전세계 60여 개국에 진출해있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LG패션이 지난해 4월 업무 조인을 통해 세계 최초로 라이선스 비즈니스 파트너쉽 자격을 획득해 도입하게 됐다.

버튼 스토어 타임스퀘어점에서는 한국 디자인 팀에서 디자인·기획·제작한 라이선스 제품들뿐만 아니라 해외 오리지널 스노보드 제품들이 함께 판매될 예정으로 스노보더들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타임스퀘어는 이번 버튼 입점과 함께 자매 브랜드인 '그라비스(Gravis)', '아날로그(Analog) '등의 글로벌 제품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버튼 스토어에서 스노보드 관련 제품들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소화할 수 있는 스노보드-인스파이어드(snowboard-inspired) 제품인 어패럴, 가방 및 액세서리 등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
타임스퀘어는 버튼 브랜드 런칭과 버튼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윈터 스포츠 브랜드답게 ‘여름 속의 겨울’을 느낄 수 있는 ‘버튼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부스를 오는 11~13일까지 운영한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관계자는 "이번 No.1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 오픈은 글로벌 트렌드에 적극적인 젊은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진행하게 됐다"며 "스노보더뿐 아니라 일반 고객에게도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구성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LG패션과 버튼은 이번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점으로 해 국내 시장 내에서 그 규모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