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SK텔레콤 (대표 하성민)은 10일 새로운 기업광고 캠페인 '가능성의 릴레이'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SK텔레콤이 지난 3월 발표한 기업 비전인 비전2020(Vision2020)에 근간한 것으로 고객들의 삶 속에서 SK텔레콤이 가능성의 동반자로 자리잡는 것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특히 컨버전스 시대를 맞아 진정한 정보통신기술(ICT) 기업으로서 고객과 사회의 행복과 풍요를 만들어가기 위한 핵심솔루션으로 '기술과 사람의 공존'의 가치를 담아내고 있다.
광고 소재로는 몸이 아파 병원에 입원 중인 학생을 위해 병실로 찾아오는 교실(스마트러닝), 할아버지의 건강상태를 일상 속에서 살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거울(스마트케어), 잠 못 드는 아이를 위해 아름다운 밤 하늘이 되어주는 천장(유비쿼터스 홈) 등이 사용됐다.
이항수 SK텔레콤 홍보실장은 "차가운 혁신과 첨단의 기술만이 중시되는 현실 속에서 사람을 중심에 둔 따뜻한 조화와 공존의 기술은 분명 이 사회에 새로운 시사점을 던져줄 것"이라며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SK텔레콤이 고객과 함께 이끌어 나갈 새로운 가능성의 세상을 미리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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