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런서트’는 마라톤과 콘서트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대규모 고객 참여형 런칭 이벤트다.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달 21일부터 신청자를 모집해 11일간 7500 여명의 고객이 몰리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는 설명이다.
‘마라톤 레이스’는 5km 구간과 10km 구간 등 2개 코스로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송도 컨벤시아 광장(제1야외전시장)에서 동시에 출발, 5km 참가자는 잭니클라우스 골프 클럽을, 10km 참가자는 해안도로 직진 코스까지 경유한 후 돌아오는 코스다.
현대차는 참가자들이 코스를 완주하고 돌아오면 본 공연에 앞서 KBS개그콘서트 팀과 인디밴드들의 ‘뮤직&토크(Music&Talk) 콘서트’를 열고, 오후 6시 30분부터 본격적으로 K-POP 가수들이 본 공연을 연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또는 별도의 이벤트 홈페이지(www.santaferuncert.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부 ‘마라톤 레이스’는 선착순 1만 명까지만 모집하며, 2부 ‘콘서트 레이스’는 행사장 여건 및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마라톤 레이스’ 참가자를 포함 2만 명까지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마라톤 레이스’의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마라톤 티셔츠와 소정의 기념품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신형 싼타페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