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한국리서치가 브랜드별 제품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1000여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재구매의사, 서비스 감동 부문에 대해 이뤄졌다.
이석구 스타벅스코리아 대표는 “스타벅스는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자체 양성한 4000여 바리스타들이 최고의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지원 활동 참여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