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훼미리마트, 아이스음료 '델라페' 18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보광훼미리마트가 아이스음료 자체브랜드 ‘델라페(delaffe)’를 출시했다.

19일 훼미리마트는 업계 최초로 아이스음료 자체브랜드를 출시하고 18종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델라페는 ‘하루의 기분을 즐겁게 해주는 내 마음속의 카페’라는 뜻으로 훼미리마트는 올해 총 8000만잔을 판매해 900억원의 매출을 거둔다는 계획이다.
▲보광훼미리마트가 아이스음료 자체브랜드 ‘델라페(delaffe)’를 출시했다.

▲보광훼미리마트가 아이스음료 자체브랜드 ‘델라페(delaffe)’를 출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한해 동안에는 모두 5000만잔을 판매했고, 아이스드링크가 가장 많이 팔린 6~8월에는 일평균 판매량이 삼각김밥을 20% 이상 앞지르기도 했다.

신재호 훼미리마트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편의점 아이스드링크를 좀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자체 브랜드 패키지 운영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델라페(delaffe) 출시 기념을 위한 고객 이벤트도 풍성하다. 지난해 3000명이 지원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아이스커피 모델 선발 이벤트는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진행 중이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델라페(delaffe) 홍보 모델로서의 활동 기회가 주어지고 상금 300만원과 여행상품권까지 제공된다. 또 작년에 이어 델라페(delaffe) 아이스드링크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