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PI'란 국내 주요 업체들의 브랜드 영향력을 소비자조사를 통해 파악한 다음 이를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구매욕구 등을 알 수 있다.
빕스는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고객과의 소통 채널 확대를 통해 총 733.8점을 받아 1위로 선정됐다. 경쟁 브랜드인 아웃백은 593.6점, 애슐리는 270.7점이었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가 지난 9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이번 브랜드파워지수(K-BPI)도 1위를 차지하면서 고객 만족과 브랜드 파워 부문에서도 리딩 브랜드임을 인정받게 됐다”면서 “빕스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업계 선도적인 역할을 지속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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