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전국에서 터지는 유일한 4G LTE 서비스인 U+ LTE를 알리기 위해 전국의 영화관과 지하철 및 버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대대적인 광고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사진은 미니돌출간판이 설치된 LG 유플러스 평택역점의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는 1일 전국에서 터지는 유일한 4세대(4G)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인 U+ LTE를 알리기 위해 전국의 영화관, 지하철, 버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대대적인 광고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1월부터 '전국 모든 시에서 터지는 유일한 LTE는 LG유플러스 뿐'이라는 카피의 '불편한 진실' 광고 편을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전국 총 150여개 영화관에서 상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또 부산, 대구의 지하철 스크린 도어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등 5개 광역시의 주요 노선 버스 외부에도 U+ LTE서비스가 제공되는 지역을 표시한 지도 광고를 부착해 커버리지 경쟁력을 알리고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2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한 84개시에 국내 통신사업자 최초로 LTE전국망을 구축했고 올해 3월 군, 읍, 면까지 커버리지를 확대할 예정이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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