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솔로몬저축은행의 인터넷뱅킹 업무가 25일 오전 예금자들의 거래 폭증으로 지연되면서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솔로몬저축은행 관계자는 "연휴 직후라 거래가 급증하면서 처리가 다소 지연되고 있다"면서 "서버가 다운되거나 해킹을 당한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용자들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다. 오전 11시30분 현재 인터넷뱅킹 관련 접속을 하면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는 하얀 바탕화면이 나타난다.
한 이용자는 "급한 이체 업무 때문에 접속했는데 먹통이어서 가슴이 철렁했다"면서 "혹시라도 영업에 차질이 생긴데 따른 것은 아닌가 걱정부터 되는 게 사실"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현정 기자 alpha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현정 기자 alpha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