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고객들은 업체들이 마련한 이벤트를 활용, 음료도 마시고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행운을 노려볼 만 하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진행되는 방송을 보고 롯데칠성음료 블로그(www.chilsungblog.com)에서 방송과 관련된 간단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K팝스타 시청자들이 가장 원하는 상품인 생방송 방청권과 '2%부족할 때'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까운 편의점 및 마트에서 파워에이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뚜껑 속에 인쇄된 코드를 'FIFA 온라인2'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에 입력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오는 3월6일 FIFA 온라인2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당첨자들은 4월 중 4박6일간의 일정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를 방문해 리그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