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노삼성, '단 한번의 주유, 1000Km의 주행' 온라인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르노삼성, '단 한번의 주유, 1000Km의 주행' 온라인 캠페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가 5일 연비와 가속 성능이 향상된 SM5 에코 임프레션(Eco-Impression)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은 홈페이지를 통해 14.1Km/L 연비로 1000km를 쉬지 않고 운전하는 SM5 드라이버들의 '논스탑 드라이빙' 사연들이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친근하고 극적으로 표현했다. 단 한번의 주유로 1000km를 쉼 없이 운전한 이후 화장실로 달려가는 무술인과 배고픔을 참지 못한 섹시 미녀 그리고 무서운 상황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탈출 이야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감상 뒤에는 SM5 에코 임프레션(Eco-Impression)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는 간단한 퀴즈 풀이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슬레이트 PC, 몽블랑 명함지갑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 판촉팀장 김구수 부장은 "SM5 에코 임프레션(Eco-Impression)의 특장점이 재미있게 부각되는 에피소드 영상을 통해, 탁월한 연비와 뛰어난 경제성을 간접적으로 경험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2012년 한 해 동안 더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및 모바일 홈페이지(http://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