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야! 안돼~" '개콘' 김원효 여긴 갑자기 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룩옵티컬, 홍보모델로 개그맨 김원효·양상국 선정

야! 안돼~" '개콘' 김원효 여긴 갑자기 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패션 안경샵 룩옵티컬이 개그맨 김원효와 양상국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룩옵티컬은 올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면서 ‘안경은 얼굴이다’ 컨셉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안경을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 시키기 위해 아이돌 그룹 2PM과 티아라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활발한 스타마케팅을 펼쳐왔다.
룩옵티컬은 다가올 2012년에도 패션 안경샵 룩옵티컬에서 안경을 써보며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전속모델인 2PM, 티아라와 함께 KBS2 개그콘서트에서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원효와 양상국을 모델로 선정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룩옵티컬은 최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개그맨 김원효와 양상국이 청담동, 이태원, 홍대 패션 스타일에 어울리는 안경을 제안하는 UCC 촬영을 마쳤으며, 완성된 UCC는 이달 말 각종 포털 사이트, 룩옵티컬 홈페이지와 매장 등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룩옵티컬은 안경을 기능성 제품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을 전환시킨 안경원으로 젊은 층이 선호하는 모델을 활용한 스타 마케팅, 개방형 패션매장처럼 고객이 쉽게 매장 안으로 들어와 부담 없이 안경을 써보고 즐길 수 있도록 한 인테리어, 매장에서 클럽데이를 여는 등 차별화 전략을 펼쳐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김원효와 양상국의 재치와 유머가 룩옵티컬이 추구하는 재미를 주는 매장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룩옵티컬은 아이돌 전속모델과 함께 개그맨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대한민국 대표 패션 안경샵으로 자리잡겠다”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