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화수 윤조에센스 연매출 1000억 돌파···분당 9개씩 팔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설화수 윤조에센스 연매출 1000억 돌파···분당 9개씩 팔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명품 한방브랜드 ‘설화수’의 대표 제품 ‘윤조에센스’가 출시 이후 최초로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1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설화수를 견인해 온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현재까지 1620만개 이상이 판매됐고, 올 한해 동안 약 175만개(분당판매량 9.2개)가량 팔리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홍콩, 미국, 중국 등 설화수가 진출한 해외시장에서도 ‘아시안 뷰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파하며 세계 여성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는 글로벌 베스트셀러이기도 하다.

윤조에센스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윤기를 더하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타입이나 연령대에 관계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에센스는 스킨-로션 다음 단계에 사용한다’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다음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부스팅 에센스’의 시초다.
‘윤조에센스’의 성공 비결은 다름 아닌 탁월한 ‘효능’에 기인한다. 설화수는 제품 출시 이후 2004년, 2009년 두 번의 리뉴얼을 거듭하며 새로운 원료와 신기술을 적용하여 제품 효능을 강화해 나갔다.

전진수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부문 럭셔리BM 상무는 "설화수는 아시아의 깊은 지혜와 한방 미학에 뿌리를 둔 글로벌 럭셔리브랜드로서 윤조에센스의 1000억 돌파는 설화수에 대한 고객들의 깊은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