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금은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정규시즌 동안 롯데카드로 구매한 입장권 1만매당 100만원씩 기금을 적립해 조성됐다. 올해 프로야구는 역대 최다인 680만 관중이 관람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롯데카드도 프로야구 타이틀 후원사로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예상보다 많은 기금이 적립됐다.
박상훈 롯데카드 대표이사는 "전달된 기금이 전세계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