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알리안츠생명, 글로벌 브랜드 '원' 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영신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디지털에 중심을 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원 캠페인(One campaign)'을 오는 28일부터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원 캠페인'은 실제 상황 속 실제 인물들의 한 가지 지식 또는 경험, 통찰력, 조언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원 캠페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브랜드 사이트(www.allianzone.co.kr)를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지식이나 경험 등을 게재하면 된다.

가장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선정되거나 추천을 많이 받은 사람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아이패드2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알리안츠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달 업체 최초로 페이스 북 페이지를 개설한 데 이어 지난 21일에는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 바 있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원 캠페인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며 "특히 회사의 페이스 북 페이지는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영신 기자 asch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