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글로벌 브랜드 '원' 캠페인 실시

[아시아경제 조영신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디지털에 중심을 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원 캠페인(One campaign)'을 오는 28일부터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원 캠페인'은 실제 상황 속 실제 인물들의 한 가지 지식 또는 경험, 통찰력, 조언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원 캠페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브랜드 사이트(www.allianzone.co.kr)를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지식이나 경험 등을 게재하면 된다.

가장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선정되거나 추천을 많이 받은 사람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아이패드2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알리안츠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달 업체 최초로 페이스 북 페이지를 개설한 데 이어 지난 21일에는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 바 있다.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원 캠페인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며 "특히 회사의 페이스 북 페이지는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영신 기자 asch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