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쟈뎅, '제 2기 쟈뎅 모니터'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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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여대생과 주부를 대상으로 쟈뎅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제 2기 쟈뎅 모니터' 요원을 오는 3월 9일까지 모집한다.

지난 해 처음 도입하게 된 '쟈뎅 모니터'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읽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별히 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고 맛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재빨리 파악하고 이를 통한 제품 개선 및 보완에 적극 활용되어 왔다.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될 '제 2기 쟈뎅 모니터' 요원은 매월 1회 정기 회의를 통해 쟈뎅의 주요제품을 평가하고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홍보, 시장 및 식/음료 트렌드 조사 등 월별로 주어지는 미션을 통해 쟈뎅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가하게 된다.

'제 2기 쟈뎅 모니터' 모집 인원은 여대생과 주부 각 7명으로, 쟈뎅과 커피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오는 3월 9일까지 쟈뎅 홈페이지(www.jardin.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쟈뎅 제품 평가서와 함께 작성하여 이메일(thecafemori@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3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쟈뎅 마케팅 관계자는 "유행을 선도하고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여대생과 가정 내 소비주체인 전업주부로 구성된 '쟈뎅 모니터'는 커피 시장의 현 상황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써, 국내 커피 시장을 선도할 제품을 개발하는데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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