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쟈뎅, ‘커피와 예술의 만남’ 문화마케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커피를 디자인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걸맞게 누구나 진정으로 커피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고자 ‘커피와 예술의 만남’을 주제로 올 겨울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쟈뎅의 문화마케팅은 뮤지컬, 연극, 전시 등 연말을 맞아 열리는 각종 예술행사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티백용 원두커피 제품인 ‘마일드 원두커피백’과 커피, 전용컵, 뚜껑이 패키지에 모두 들어있는 ‘테이크-아웃 까페모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클럽뮤지컬 ‘어썸프람’과 연극 ‘광수생각’을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일드 원두커피백’을 증정하며, 뮤지컬 ‘웰컴투마이월드’을 찾은 전 관람객에게는 ‘테이크-아웃 까페모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쟈뎅은 신년에도 뮤지컬 ‘삼총사’ 와 ‘올댓째즈’을 관람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쟈뎅 커피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공연을 즐기는 관람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쟈뎅은 각종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마일드 원두커피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재 ‘체게바라와 쿠바, 코르다 展’ 과 ‘디터 람스의 디자인 10계명’의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 모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1월에는 서점 ‘반디앤루니스’에서 온라인으로 도서를 구입하는 고객들까지 쟈뎅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범위를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쟈뎅 쇼핑몰(www.tea24.co.kr)에서는 매월 구매고객을 추첨해 다양한 공연 초대권을 제공하는 문화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커피전문기업 쟈뎅의 관계자는, “단순히 커피를 만드는 기업으로서가 아닌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해 가기 위해 이번 ‘커피와 예술의 만남’ 문화마케팅을 실시하게 됐다”며 “예술작품이 선사하는 감동과 최고급 품질의 쟈뎅 커피 맛이 한데 어울려 훌륭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