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게임빌, '놈4'로 해외 스마트폰 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게임빌, '놈4'로 해외 스마트폰 시장 공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게임빌이 모바일게임 '놈4'로 국내·외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컴투스홀딩스 (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인기 게임 '놈4(NOM: Billion year Timequest)'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게임빌은 SK텔레콤의 T스토어에도 '놈4'를 출시한 바 있다. '놈' 시리즈의 최신작인 '놈4'로 국내 오픈 마켓에 이어 해외 오픈 마켓까지 공략하고 있다는 얘기다.

게임빌에 따르면 지난 2003년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놈' 시리즈는 게임 화면이 계속 변경돼 휴대폰을 돌려가며 플레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애플 앱스토어용으로 출시된 'NOM'은 스마트폰의 크기와 화면 비율에 맞춰 시시각각 변화하는 게임 화면에 따라 휴대폰을 돌리며 플레이하는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것이 게임빌 측의 설명이다.
특히 게임의 배경으로 사용된 고화질의 그래픽과 생생한 배경음악 등은 버튼 하나로 즐기는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임빌 마케팅실 우상진 팀장은 "애플 앱스토어의 많은 사용자들이 놈의 플레이 방법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며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도 게임빌의 독창적인 개발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빌은 국내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았던 '놈' 시리즈로 애플 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김철현 기자 k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