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케팅 아이디어 내고 에쓰오일 취업하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 개최, 대상·최우수상 네팀 상금 및 입사 우대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에쓰오일(S-oil)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소비자 욕구를 알아보는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14일 에쓰오일은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 전반에 대한 소비자 욕구 파악 및 신선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2011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S-OIL Brand Awards)'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기존의 에쓰오일 서포터스(S-OIL Supporters)제도와 소비자 조사 등에 이어 소비자 참여마케팅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설명했다. 공모전은 내년 1월3일부터 2월13일까지 접수해 3월에 최종 수상자가 가려진다.

공모전은 광고, 프로모션·이벤트, 미래주유소 모습 등 세 분야 나눠 진행되며, 대상 한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더불어 입사지원시 우대혜택이 주어진다. 또 분야별 최우수상 각 한팀에게는 150만원의 상금과 입사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S-OIL은 그 동안 재미있는 CM송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활동 등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며 “현재에 만족하기보다는 신선한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윤재 기자 gal-ru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