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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후원 교통안전교육 사이트 100만명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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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한길, 안전한 어린이' 사이트

'안전한길, 안전한 어린이'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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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는 세이프키즈코리아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웹사이트 '안전한 길,안전한 어린이'의 누적 방문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04년 오픈한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는 초등학생의 교통사고 예방을 목표로 한국 현실에 맞게 개발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월 평균 2만명, 매년 25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르노삼성 자동차에 따르면 이런 호응은 마스코트 친구인 코코와 함께 풀어보는 온라인 퀴즈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이를 학부모 및 교사들이 손쉽게 다운로드 받아 학습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자료화해 활용도와 실용성을 극대화했기에 가능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이교현 상무는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 프로그램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실질적인 사고를 줄여보자는 취지의 르노삼성자동차의 사회공헌활동"이라며 "누구나 손쉽게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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