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F1 대회서 브랜드 위용 드러내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LG전자가 22~24일 전남 영암에서 열린 ‘F1™ 코리아그랑프리’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위용을 드러내며 전 세계 F1™ 팬들을 사로잡았다.

세계최대 자동차 경주대회 F1™의 글로벌 파트너인 LG전자는 지난해부터 2년째 F1™ 대회를 후원해 오고 있는데, 한국기업 가운데 글로벌 파트너는 LG전자가 처음이다.
LG전자, F1 대회서 브랜드 위용 드러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F1™ 대회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대회로 꼽히는데, 특히 전 세계 18개 국가에서 순회경기가 열리고, 180여 국가 약 6억 명이 시청할 만큼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다.
LG전자가 F1™ 글로벌 파트너라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은 세계최고의 기술력이 집약된 자동차들이 출전해 화려하고 익사이팅한 장면을 연출하는 스포츠 이벤트가 LG전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글로벌 시장에 각인시키는데 적합하기 때문이다.

LG전자는 F1™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F1™ 대회 TV중계 시에 LG로고를 독점적으로 노출하고, F1™ 경기 영상물을 제품광고나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다. 또 F1™ 경기장 내 홍보부스 운영과, 제품과 프로모션에 F1™ 글로벌 파트너임을 보여주는 로고 사용도 가능하다.

LG전자는 매년 6억 명이 F1™ 대회를 시청하는 것을 감안할 때 연간 수천만 달러의 홍보효과를 얻고 있다고 보고 있다.
LG전자, F1 대회서 브랜드 위용 드러내다 원본보기 아이콘


박성호 기자 vicman1203@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