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이용 고객은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첫째달과 셋째달 2개월 무료로 스트리밍 전용 음악감상권을 받아 무료로 무제한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다. 선착순 10만명까지.
KT뮤직은 아이폰용 도시락 애플리케이션의 기능도 업그레이드 했다. 아이폰 4 고해상도에 맞게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디자인 했으며 도시락 플레이어와 트위터연동기능도 구현했다. 이에 따라 아이폰 이용자들은 플레이어로 음악을 듣다가 손쉽게 자신의 트위터 친구(팔로워)들에게 음악추천을 할 수 있고 트위터 친구들은 60초 음악미리듣기를 즐길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무선인터넷으로 콘텐츠를 가장 활발히 사용하는 아이폰고객이 도시락을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가장 경제적인 가격으로 무선인터넷 음악서비스를 이용하고, 또 좋은 사람들과 음악을 함께 공유하는 ‘뮤직SNS’를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필수 기자 philsu@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