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패키지는 팝아트 작가 조장은과의 협업으로 진행된 '스물다섯의 산사춘 일기' 광고 2편(품안의 자식 편, 배터리 편)을 활용해 제작됐다.
이와 함께 배상면주가는 '완전! 공감! 스물다섯의 산사춘 일기'라는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물다섯의 산사춘 일기' 광고 시리즈4편 중 가장 공감되는 광고를 선택하고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총 52명에게 산사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및 CGV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김철호 배상면주가 마케팅 본부장은 "아티스트의 작품을 활용한 패키지이기 때문에 제품 자체를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소장하고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다"며 "더불어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산사춘의 감성과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의 친밀하고도 유쾌한 소통의 교류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진행하는 산사춘의 한정 패키지 출시와 온라인 이벤트는 '젊은 여성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문화 알리기'라는 취지로 '예술가와 만나는 산사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