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맥주 시장에서 유례가 없는 가파른 성장세를 지속하며 하이트에 이어 국내 맥주시장의 차세대 간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맥스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
가장 먼저 피서객들에게 맥스와 함께 잊지 못할 즐거움을 제공해 주기 위해 '맥스 어드벤처 풀', '맥스 퍼핏 퍼레이드' 등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한다.
특히 해운대에는 워터파크에서나 볼 수 있는 초대형 물놀이시설인 'Max 어드벤처 풀'을 설치해 피서객들에게 5m 상단의 높이에서 맥스캔 모형의 물통이 쏟아내는 짜릿한 물벼락을 선사할 예정. 또한 초대형 캐릭터인 'Max 자이언트 퍼핏'과 댄스퍼포머들이 함께하는 퍼핏 퍼레이드를 상시적으로 운영해 많은 피서객들이 신나는 음악과 눈요기로 해변의 축제 열기를 만끽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100% 보리맥주 맥스(Max)만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전달해 주는 맥스 전용 시음차량을 활용해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시원하고 맛있는 맥스를 음용함으로서 보다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해변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맥스 비치걸'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피서객들의 흥겨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21일 대천해수욕장에서의 4일간의 행사를 시작으로, 26일부터 30일까지는 해운대, 8월 1일부터 4일까지는 경포대에서 진행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