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은 그동안 오피스 제품군에 대해 신규버전과 이전 버전 3개 제품군에 대해 기술지원 정책을 펼쳐왔다. 이에 따라 '한컴오피스 2010'을 포함해 '한컴오피스 2007', '한컴오피스 2005', '한컴오피스 2004'가 고객 기술지원 정책 해당 제품군으로 지정돼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 한컴은 여기에 '한글 2002' 제품에 대해서도 올해 말까지 기술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밝힌 것이다.
한편 회사 측은 공식 쇼핑몰인 한컴샵(shop.hancom.co.kr) 등을 통해 기존 한컴오피스 사용자들을 위한 신제품 오피스 구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한 '한글 2002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한컴 김영익 대표는 "오피스 제품 구매 이후에도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기술 지원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며 "명확한 오피스 기술 지원범위를 바탕으로 최상의 호환성과 빠른 안정성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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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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