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립식품, 캐릭터 브랜드 '마법천자문'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삼립식품(대표 서남석)은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 '마법천자문'을 론칭하고 마법천자문빵을 선보였다.

현재 마법천자문은 유치원에서 초등학생에 이르기까지 한자열풍을 불러올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책으로 현재 1000만권 이상이 판매됐다.
삼립식품은 앞으로 마법천자문빵을 어린이 전문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이에 따라 한자를 재밌게 배우고 익힐 수 있는 스티커, 한자가이드, 천자문북등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삼립식품은 마법천자문빵 매출액 1%를 아동복지기금으로 적립해 각 지역의 소년소녀 가장 지원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또 사업실적 등을 제품 포장지에도 기재함으로써 기금운영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도 높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1차 제품은 9종으로 가격은 600원에서 2000원까지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