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승기 "지현 누나, 태희 누나 긴장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웅진식품, 하늘보리 광고 모델로 이승기 발탁

웅진식품은 자사 차음료 '하늘보리'의 새 광고모델로 국민적 엄친아로 떠오른 이승기를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승기는 경쟁 제품의 모델인 전지현, 김태희, 박예진과 경쟁구도를 이루게 돼 차 음료 시장의 유일한 남자모델로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받고 있다.

'하늘보리' 광고 캐스팅에는 이승기의 성실하고 진실된 이미지가 크게 작용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스승의 날에 시행된 한 설문조사에서 '교생 선생님으로 잘 어울리는 스타' 1위를 차지한 것도 그의 '착한 매력'을 말해준다.

실제로 이승기는 평소에 '하늘보리'를 자주 마셔왔다며 광고 모델을 흔쾌히 수락했다고 한다. 남녀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좋아하는 음료라며 애착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혜원 웅진식품 마케팅팀 과장은 "하늘보리 광고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외치는 기존의 차 음료 광고와는 차별화되는 메시지, 즉 정성스러운 마음이 담긴 음료라는 점을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었다"며 "나이와 성별의 구분 없이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승기의 진실한 이미지가 리뉴얼된 하늘보리의 호감도 상승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승기의 '하늘보리' 광고는 24일부터 공중파를 통해 방영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