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만화 '식객' 주인공 성찬, '대단한 콩' 모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웅진식품의 프리미엄 콩즙음료 '대단한 콩' 모델에 만화 '식객'의 주인공 성찬이 기용됐다.

만화의 주인공을 광고모델로 선정하는 것은 매운 드문 일인데다 스타모델로 가득한 음료업계의 광고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있다.

'대단한 콩' 광고는 진정한 콩 맛을 찾아 떠나는 성찬의 이야기를 담고있다. 성찬은 콩 맛의 비밀을 찾기위해 초당순두부의 전통을 잇고있는 할머니를 찾아간다. 성찬의 궁금증은 두부를 달게 만들 수 있느냐는 것. 그러나 콩이 달지 않은데 어떻게 두부를 달게 만들겠냐는 할머니의 불호령을 듣게된다.

'두유는 달던데요'라며 멋쩍어하는 성찬에게 할머니는 '대단한 콩'을 권해준다. 성찬은 이를 마시며 "그래 이게 콩 맛이다!" 라고 환호한다.

'대단한 콩'은 '100% 전지대두 가공기술'로 콩을 100% 그대로 갈아 담았으며 설탕을 비롯한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기존 두유나 우유에 비해 칼로리가 절반수준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만화캐릭터를 모델로 기용해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것은 물론 모델료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며 "특히 '성찬'의 캐릭터는 정직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제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