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컨하우스의 천국 속초…'삼성홈 하이디울산바위'타운하우스 수요자 '들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속초세컨하우스 하이디울산바위

속초세컨하우스 하이디울산바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정유년 새해를 맞아 굵직한 개발호재로 각광받고 있는 강원도 속초시에 호텔형 타운하우스가 공급예정이라 수요자들의 투자 메리트를 자극한다.

지난해 11월에 개통한 동해고속도로와 더불어 올해 6월말 서울양양고속도로가 개통 예정 중이며, 장기적으로 2025년 전후해 동해 고속화철도와 북부선철도가 개설 될 예정이다. 특히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이용하게 되면 속초까지 1시간대 접근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양양공항은 오는 2020년까지 48개 노선에 150만 승객확보와 모기지 항공사 설립을 도모할 예정이라 다방면으로 강원도 속초, 양양 지역 생활권이 확보된다.

업계관계자는 “다양한 개발호재 덕분인지 세컨하우스의 천국이라 불리는 속초는 지난 2015년, 2016년 분양됐던 아파트단지들이 1개월 완판의 기록을 세웠다”며 “적게는 1~2천만원, 많게는 2억원의 프리미엄이 형성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투자를 목적으로 세컨하우스를 찾는 수도권 수요가 급속히 유입되며 세컨하우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작년에 개통된 동해고속도로 양양~속초구간 속초IC에 초근접한 호텔형 타운하우스 ‘속초 삼성홈 하이디울산바위’ 설악산 국립공원 보존경계선에서 울산바위를 최단거리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눈길을 끈다. 실제로 설악산은 사계절 모습이 다른 것으로 유명하고 울산바위는 전국 국립공원 100경 중 28경이자 국가지정 문화재청 명승 100호로 선정됐다.

속초시 노학동에 위치한 삼성홈 하이디울산바위의 규모는 16평형, 18평형 2개 타입, 2개동 96세대로 구성됐고 소평평형임에도 호텔식서비스를 도입해 여유로운 세컨하우스로의 면모를 갖췄다. 호텔식 룸메이드서비스를 도입한 하이디울산바위의 홈메이드서비스는 세대별 청소부터 이불, 수건까지 교체해 주는 완벽한 서비스로 실내외 깔끔한 정리정돈 서비스를 자랑한다.

부대시설로는 약 300평 규모의 잔디광장과 야외수영장이 조성됐다. 잔디광장에는 미니축구장과 족구장 시설이 비치돼 가족단위 이용객 뿐만 아니라 회사단위 단체이용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온천수개발을 통해 겨울철에는 온천물을 이용한 야외족욕을 즐길 수 있는 점도 눈 여겨 볼 분이다.

더구나 분양주가 사용하지 않는 기간은 렌탈매니지먼트 서비스로써 장단기 임대를 통해 수익창출을 도모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본품목으로는 거실 및 침실에 각 TV가 제공되고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풀퍼니쳐 등 생활의 편의성을 돕는 옵션을 모두 갖춰 만족도를 높인다.

한편, 오는 1월 중순 오픈 준비 중인 속초 하이디울산바위 홍보관은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