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1월 18일 목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삶의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의 책임감을 가지면 더 큰 보람이 있을 것입니다.
48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여야 많은 일이 수월하게 풀릴 것입니다.
60년생 마음 맞는 사람과 만나 술 한 잔 기울이는 것도 좋습니다.
72년생 상하관계는 소원하지만 수평관계의 사람과는 실익이 있습니다.
84년생 자신감이 충만합니다. 당당해 지십시오.

소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의 노력이 헛된 것이 아니라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9년생 남을 평가하는 일에 동참하지 마십시오.
61년생 너무 쉽게 자신을 드러내 보이지 마십시오.
73년생 들뜬 기분이 되기 쉬우니 말을 조심이 해야 합니다.
85년생 돈이 나가기는 하지만 손실이 아니라 미래에 대한 저축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말로 흥하고 말로 망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이 시기의 모든 것이 입과 관련이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50년생 중요한 일을 해결하는데 있어 주변 사람의 도움을 청해보십시오.
62년생 즐거운 상상을 해보십시오. 생각대로 되는 날입니다.
74년생 음주 가무로 과로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86년생 동서 분주할 수록 마음의 여유를 찾고 하나 하나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만사는 서서히 밀고 나가면 무난히 이루어집니다. 운은 결코 나쁘지 않습니다.
51년생 계획되지 않은 지출을 하기 쉽습니다. 신중한 결정을 필요로 합니다.
63년생 취미활동으로 기분 전환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75년생 먹는 즐거움이 있는 자리에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87년생 가까운 곳으로의 이동은 길하지만 먼 곳은 위험합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귀가 얇아져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마음이 가는 때입니다. 중심을 잡아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오늘은 껄껄 웃음으로 넘길 수 있도록 하십시오.
64년생 참고 또 참아야 밝은 내일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76년생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야 합니다. 괜한 행동으로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88년생 자유로운 생각 보다는 생각의 틀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득이 되는 날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사람들 속에서 외로울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살아온 지난 시간을 돌아봐야 합니다.
53년생 지나치게 남에게 의지하거나 고민하지 마십시오. 혼자 힘으로도 충분합니다.
65년생 생각보다 더디게 진행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77년생 번득이는 아이디어가 의욕을 높여줄 것입니다.
89년생 자신의 인생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조급함이 가장 큰 적이 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그 일은 이루어 질 것입니다. 기다리십시오.
54년생 편안함 보다는 규칙적인 생활이 오히려 더 평화롭습니다.
66년생 그 동안 소원하게 지냈던 사람들과 가까이 하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78년생 강한 사람이 살아 남는 것이 아니라 지혜로운 사람이 살아남게 됩니다.
90년생 너무 빨리 대가를 바라지 마십시오. 뭐든 시간이 필요한 법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소문에 마음이 쓰일 수 있는 날입니다. 대수롭지 않게 듣고 넘겨야 합니다. 민감한 반응은 좋지 않습니다.
55년생 목소리를 크게 내지 않아도 풀려 나갈 것입니다.
67년생 미약하지만 발전이 있는 날입니다.
79년생 작은 결실을 이룰 것입니다. 만족할 마음의 준비를 가져야 합니다.
91년생 사람들 말에 휩쓸리지 마십시오. 손실로 다가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기회가 왔을 때, 눈치보지 말고 먼저 잡아야 합니다.
56년생 자신감을 갖고 추진해도 될 것입니다.
68년생 문화, 예술 방면에 즐거움이 있습니다.
80년생 쉼이 있어야 나아감도 있는 법입니다.
92년생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도록 하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라서 우왕좌왕할 수 있습니다. 처음 직감을 준용하세요.
45년생 긍정적인 마인드가 좋은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57년생 당신의 지혜가 빛을 발하고 존재감이 느껴질 때입니다.
69년생 마음 맞는 사람과의 협조 관계를 돈독히 해야 합니다.
81년생 하고 싶은 데로 진행해도 무관합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중요한 일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많이 긴장이 됩니다. 식사는 소량이 좋습니다
46년생 사람들의 눈을 너무 의식하지 마십시오.
58년생 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문제의 원인을 잘 파악해서 대처하도록 하십시오.
82년생 때로는 하기 싫은 일도 해야 할 날이 있는 것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좋은 친구를 만나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해결의 실마리를 얻는 방법입니다.
47년생 아랫사람들에게 베푸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59년생 생각지도 않은 의외의 재물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기대하십시오.
71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인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순리대로 풀리게 될 것입니다.
83년생 작은 결실이 보이기 시작하므로 크게 욕심내지 않도록 하십시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곧은길로 나아가려는 당신을 유혹하는 많은 문제에는 흔들리지 않는 굳은 마음으로 대처해야 한다. 자부심을 가지고 자신이 하는 일에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면 목표에 금방 도달하게 될 것이다.

황소자리(4.20~5.20)
성공에 가장 큰 요소는 바로 노력이다. 지금껏 성공을 위해 노력한 보답을 받게 될 것이니 조금만 더 노력하여 노력의 결실을 이루어 내야 할 것이다. 무엇보다 마무리가 가장 중요한 법이다.

쌍둥이자리(5.21~6.21)
처음 알게 되는 사람에게도 쉽게 호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니 일의 진행이 더욱 쉬워진다. 사람들을 만날 약속이생긴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당신에 대한 호감도를 한층 더 높여 두어야 한다.

게자리(6.22~7.22)
당신과 깊은 관계를 가지지 못한 사람과의 약속은 다음으로 변경해야 한다. 대인관계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수 있으니 이럴때에는 최대한 약속이나 만남을 자제해야만 할 것이다.

사자자리(7.23~8.22)
일을 해결하는 방법은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사고의 방식에 따라 여러가지로 다르게 나타난다. 빠르지만 힘든 방법만을 고집하지 말고 가끔은 돌아서 가는 방법을 택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처녀자리(8.23~9.23)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 쉽다. 자신의 주관이 뚜력한 것은 좋지만 주위에서 생각하기에 독선적인 사람으로 비칠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포용할 줄 아는 유연함도 기르도록 해야 한다.

천칭자리(9.24~10.22)
눈앞에 보이는 결과에만 집착하지 말고 조금더 먼 미래를 생각해 보면서 그날을 대비해 자신의 능력을 키워 놓아야만 한다. 현재의 상황에 만족해 안주하지 말고 앞을 보며 나아가도록 해라.

전갈자리(10.23~11.22)
당신을 위협하는 어려움들은 언제나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다. 지금의 편안함에 안주해 버린다면 갑자기 위험이다가왔을 때 당황하게 되니 지금부터라도 대비하는게 좋다.

사수자리(11.23~12.24)
잦은 실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주의력이 떨어지고 자신감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하여 긴장된 자세를 유지해야만 긴밀하게 대처할 수 있다. 실수를 미연에 방지하는 게 가장 좋다.

염소자리(12.25~1.19)
기회가 왔을때 지쳐서 그 기회를 잡지 못하게 되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쉴 수 있을때에는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것이 중요하다. 다가올 기회를 놓쳐버리지 않도록 체력을 비축해 두는 것이 좋겠다.

물병자리(1.20~2.18)
하려는 일에 열정을 가지지 못한다면 결과는 결코 만족스럽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입맛에 맞추어 음식을 먹을 수는 있지만, 편식을 한다면 불균형한 성장을 가져오기 마련이다.

물고기자리 (2.19~3.20)
열심히 일해야만 할 때가 있다면 쉬어야 할 때도 있다. 충분히 휴식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 주어야만 다시 일어서서 일터로 나갈 수 있을 것이니 오늘만큼은 마음껏 쉬도록 해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