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신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이 공식 후원하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축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것이다. 오는 8일 ‘상주 상무’와 치를 홈 경기에 매일 바이오가 참여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일 브랜드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60명에게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 및 라즈베리(50명, 1인 1박스 랜덤발송), ▲선수단 사인볼(10명)을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오는 13일까지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