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인미답' 우사인 볼트, 육상 200m 3연패 위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8월19일14:00…포털이슈 톱10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1. 우사인 볼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우사인 볼트가 역대 최초로 올림픽 남자 200m에서 3연패한 선수가 됐습니다. 볼트는 19일(이하 한국시간) 리우 올림픽 육상 남자 200m 결승에서 19초78로 금메달을 따냈습니다. 볼트는 20일 400m계주 결승에 나섭니다.
2. 언프리티랩스타
사진=언프리티랩스타 페이스북

사진=언프리티랩스타 페이스북

원본보기 아이콘

19일 방송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4화 방송에서는 11명의 여자 래퍼들이 자존심을 걸고 1대 1 디스배틀에 나섭니다. 또 다른 영구탈락자가 결정될 예정이라 긴장감 또한 최고조에 달할 예정입니다.

3. 손연재
'전인미답' 우사인 볼트, 육상 200m 3연패 위업 원본보기 아이콘

손연재는 19일 오후 10시 20분 리우 올림픽 리듬체조 개인종합 예선에 나갑니다. 출전 선수 26명 중 열 번째 순서로 볼과 곤봉, 리본, 후프를 차례로 연기합니다. 한국 리듬체조 첫 올림픽 메달을 기원합니다.

4. 하이니
19일 방송된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가수 솔비와 하이니가 출연했습니다. 특히 하이니는 “연예인은 인사도 안 받아준다는 루머가 많았다. 연예인들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지만 솔비는 친절하고 편안하다”고 말했습니다.

5. 청춘시대

JTBC 드라마 ‘청춘시대’가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뒀습니다. 주인공 모두 해피엔딩이 이뤄질지 궁금해지는데요. 특히 강이나(류화영 분)가 숨겨졌던 진실을 고백한 가운데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지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6. 쇼핑왕 루이

‘쇼핑왕 루이’ 서인국이 막강한 재력을 갖춘 꽃미남 청년으로 변신합니다. 19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 측은 타이틀롤 ‘루이’ 역을 맡은 서인국의 첫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7. 빅뱅 데뷔 10주년

YG엔터테인먼트가 그룹 빅뱅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축하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19일 0시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이미지는 먼 길을 걸어온 듯한 빅뱅 멤버들의 모습을 흑백으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8. 이준기

SBS 새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주연을 맡은 이준기가 혹독한 체중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이준기는 “캐릭터가 좀 더 날카로워 보였으면 좋겠다는 감독님의 주문에 15kg 감량했다”고 밝혔습니다.

9. 셔틀형 급행열차

출퇴근 시간대 혼잡이 극심해 '지옥철'로 불리는 지하철 9호선에 ‘셔틀형 급행열차’가 31일부터 투입됩니다. 서울시는 4개월간 예비주행과 시험운전을 마치고 신규차량 4편성 16량을 본선에서 운영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10. 대법원 제소

서울시 ‘청년수당’ 지속 여부가 결국 법정에서 가려지게 됐습니다. 서울시는 19일 보건복지부의 청년수당 직권취소 조치에 대한 취소처분과 가처분을 구하는 소송을 대법원에 제기했다고 밝혔습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