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9월 27일 수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아름다운 장미에는 늘 날카로운 가시가 달려 있습니다.
48년생 친구들과는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일에 있어서는 장애물이 예상됩니다.
60년생 즐거움이 있으므로 지나친 감정 소모를 주의하십시오.
72년생 싸움에 말려들기 쉬운 날입니다. 마음을 다스리십시오.
84년생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예상하지 못했던 좋은 소식이 가득하니 즐거운 비명을 지르게 될 것입니다.
49년생 새로운 인연이 생기거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사람들 말에 휩쓸리지 마십시오. 손실로 다가옵니다.
73년생 마음 맞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85년생 기쁜 소식을 얻게 되며 일에서도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고난입니다. 용기를 잃지 마십시오.
50년생 자신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오늘은 차분하게 보내는 것이 이익입니다.
62년생 일에 있어 행운이 따르며 자신의 책임이 권한이 커질 수 있습니다.
74년생 이성과 마음의 일치를 이루는 날입니다.
86년생 어려운 와중에도 슬기롭게 잘 헤쳐나갈 지혜를 발휘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51년생 기분 좋은 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 될 것이므로 책임감 있는 행동을 필요로 합니다.
63년생 큰 대로변을 걷고 있는 듯한 운세입니다.
75년생 지나친 과음을 피해야 하며 취중 발언을 삼가야 합니다.
87년생 주변 경쟁 상대보다 유리한 고지에 서거나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자신과 다른 분야의 사람을 만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52년생 심리적으로 압박이 가해지는 운이므로 지나친 성급함은 금물입니다.
64년생 말을 많이 하지 마십시오. 허언이 될 수 있습니다.
76년생 다른 사람의 주목을 한 몸에 받거나 어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88년생 능력 있는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매력이 폭발하는 날입니다. 부끄러움을 버리고 마음껏 끼를 발휘하세요.
53년생 작은 일이 큰일로 번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65년생 자신이 맡은 일은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합니다.
77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 가십시오.
89년생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도록 하십시오.


말띠
한줄 코멘트 : 마음속에 품어 왔던 뜻을 실행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아 무리가 따를 수 있습니다.
54년생 소식 등으로 인하여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66년생 남에게 의지하고 싶은 감정이 생기므로 마음을 굳건히 해야 합니다.
78년생 현재 자신이 계획하던 일이 성취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90년생 즐거움으로 인한 낭비가 심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크게 힘을 들이지 않고서도 원했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55년생 동서 분주할수록 마음의 여유를 찾고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67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이면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79년생 가까운 친구와 만남을 가져보십시오.
91년생 힘들이지 않고 일거리나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오늘만큼은 말하는 것을 줄이고 듣는 것에 신중하다면 얻는 것이 많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56년생 혼자는 힘들지만, 누군가 도움을 받으면 의외로 쉽게 풀릴 수 있습니다.
68년생 화는 말하는 데서 오고 지혜는 듣는 데서 오는 것입니다.
80년생 화해의 손길을 내밀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92년생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친밀히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다사다난한 때입니다. 인내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결코 용기를 잃어선 안 됩니다.
45년생 행동은 소처럼, 판단은 호랑이처럼 빠르게 해야 합니다.
57년생 허황된 망상은 현실의 적응력을 떨어뜨립니다. 마음의 욕심을 줄이십시오.
69년생 현재 자신이 계획하던 일을 성취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말을 많이 하지 마십시오. 허언이 될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몸가짐은 조심스럽게 차분히 해도 한번 결단을 내리면 행동은 빠르게 해야 합니다.
46년생 하는 일에 과감하고 의욕적으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일에 성취감을 느낄 만큼 집중도를 높여야 합니다.
70년생 한 가지 일에만 매진하십시오. 에너지가 분산될 수 있습니다.
82년생 행동은 느린 듯, 판단과 결정은 신속하게 하십시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십시오. 무책임한 행동을 하면 고립되어 입장이 난처하게 변합니다.
47년생 편협한 사람과 관계하거나 편견에 빠질 수 있습니다.
59년생 평소에 탐탁지 않게 여기던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될 수 있습니다.
71년생 풍요로운 일과 관계할 수 있습니다.
83년생 하고 싶은 데로 진행해도 무관합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한번에 큰돈을 벌 생각이라면 일찌감치 접어둬라. 계곡의 물이 모여서 강을 이루듯 작은 이익들이 모여야 큰돈이 됨을 인지하지 못하면 아무리 좋은 기회가 오더라도 당신이 활용하지 못해 날려버릴 뿐이다.


황소자리(4.20~5.20)
가진 능력이 아무리 많고 높아도 당신과 같이 일할 사람이 없으면 아무 소용 없다. 사람은 혼자서 살 수 없으니 자만심을 버리고 굽힐 줄 아는 자세를 지니도록 노력해라. 독불장군은 인망을 얻기 힘들다.


쌍둥이자리(5.21~6.21)
혼자서 고집 피워봐야 일의 진행을 바꾸기 힘들 테니 마음을 넓게 써라. 당신이 아무리 방향을 바꾸려고 해도 다른 사람들이 수긍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으니 인정할 부분은 인정하고 넘어가야 한다.


게자리(6.22~7.22)
오늘 만나게 될 사람과 갈등의 앙금이 있었다면 말끔히 해소될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우애를 다지게 된다. 그러니 미안한 감정은 제쳐두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부드러운 분위기를 이어 나가라.


사자자리(7.23~8.22)
출근길이 막히거나 사고가 생겨 지각할 가능성이 있으니 오늘은 다른 교통로를 이용하는 편이 좋다. 아니면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해 보는 것이 어떨까? 그렇게 하면 운의 흐름도 좋게 바뀔 것이다.


처녀자리(8.23~9.23)
몸은 당신이 가진 중요한 재산 중 하나이다. 건강이 나빠지거나 병에 걸리게 되면 아무 일도 하지 못하고 답답한 마음을 속으로 삭힐 수 밖에 없다. 그러니 미리 예방하는 차원에서 정기검진을 받아둬라,


천칭자리(9.24~10.22)
꼼꼼하게 체크해 두지 않으면 스케줄이 뒤바뀔 수 있어 주의를 요하는 날이다. 정신을 분산시켜서 일을 하다 보면 빠뜨리고 넘어가는 부분이 많이 생길 수 밖에 없으니 미리 확인해서 사고가 나지 않게 예방해라.


전갈자리(10.23~11.22)
지금까지 기다려왔으니 이제 기회가 올때도 되지 않았나 생각되지만, 행운은 아직 당신에게 올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가지고 자기계발에 노력을 기울여라. 조급하게 생각하면 안된다.


사수자리(11.23~12.24)
드디어 기회가 당신에게 찾아왔다. 긴장을 풀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당신의 가치를 어필해라. 용기 없는 모습을 보이거나 너무 긴장하게 되면 당신의 능력을 모두 보여 줄 수 없어 후회가 남게 된다.


염소자리(12.25~1.19)
배움의 시간을 소중히 여겨라. 가볍게 생각하고 얼렁뚱땅 넘겨버리면 나중에 후회하게 될 뿐이다. 풀어지려는 마음을 다잡아 정신을 집중하고, 한순간도 놓치지 않겠다는 모습을 지녀야 한다.


물병자리(1.20~2.18)
백점 만점의 사람은 없다. 아무리 완벽하게 보이는 사람도 실수를 하기 마련이니 당신이 마신 고배의 잔이 쓰다고 해서 주저앉아 버리지 마라. 아직 시간은 많고 기회는 또 오게 되어 있다.


물고기자리(2.19~3.20)
발표회가 있거나 행사 진행을 맡게 되었다면 긴장한 채로 사람들 앞에 나서서는 안된다. 긴장한 상태에서는 실수하기 쉽고, 딱딱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힘들뿐 아니라 분위기도 어두워질 수 있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