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매출 500억원, 전년대비 32%신장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디자인 유나이티드가 대리점 사업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영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14일 경기도 안성에 수도권 내 첫번째 대리점을 열었다.
실제로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지난해 매출은 500억원으로 전년보다 32% 신장했다.
또한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합리적인 가격대는 대리점주들에게 큰 장점으로 다가가고 있다. 스웻셔츠 1만5000~3만9000원, 청바지 3만9000~5만9000원, 다운점퍼 12만 9000~19만9000원 등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매장 구성 또한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 된 크기와 콘셉트로 선보인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연말까지 대리점 10곳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