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랭킹 어플 글로우픽에서 진행하는 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은 전문가와 패널들이 아닌 소비자들이 주도하는 뷰티 어워드다. 한해 동안 3만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직접 등록한 50만건 이상의 리뷰를 바탕으로 각 부문의 베스트 제품을 선정한다.
메디힐은 지난 8월 기준 마스크 팩만으로 누적 판매량 3억만장을 돌파했다. 특히 중국 1위 쇼핑몰인 타오바오에서 마스크 팩 판매 1위를 차지했고 중국 25개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중국에서도 인기가 높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