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인기 상품 '가나초콜릿'과 '밀크카라멜' 활용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가나초콜릿'과 '밀크카라멜'이 아이스크림으로 다시 태어났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동절기 시즌 모나카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만큼 가나초콜릿과 밀크카라멜을 활용한 콜라보 상품 '가나아이스모나카'와 '밀크카라멜모나카'를 출시했다. 가격은 각 1500원.
실제 편의점에서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날이 추워질수록 인기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날씨가 쌀쌀해지는 10월부터 모나카 아이스크림 매출이 월 평균을 웃돌며 판매가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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