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섹스앤더시티' 세트 디자이너와 협업…프리미엄 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국 뉴욕 '조나단 애들러 쇼룸'에서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제공=LG전자)

▲미국 뉴욕 '조나단 애들러 쇼룸'에서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제공=LG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전자 가 '섹스 앤 더 시티' 세트 디자이너와 미국 프리미엄 가전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미국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나단 애들러와 프리미엄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조나단 애들러는 섹스 앤 더 시티, '월&그레이스' 등 유명 TV 시리즈의 세트 디자인을 맡았다. 직접 연출한 실내 공간을 보여주는 조나단 애들러 쇼룸·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달부터는 조나단 애들러 뉴욕 쇼룸에, 다음 달부터는 뉴욕·시카고·샌프란시스코·달라스·애틀란타·마이애미 등에 있는 10여개 조나단 애들러 매장에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브랜드 제품을 전시·판매하게 된다. LG전자는 메디슨 스퀘어 가든, 삭스 피프스 에비뉴 등 프리미엄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뉴욕 맨하탄 주요 백화점에 ‘LG 시그니처 체험존'도 운영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LG전자는 18일(현지시간) 조나단 애들러 쇼룸에서 인테리어·패션 분야 에디터들을 대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데이비드 반더월 LG전자 미국법인 마케팅담당(부사장)은 "차별화된 기술과정제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LG 시그니처’가 조나단 애들러의 제품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 프리미엄 고객들의 눈높이를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