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PM, 60개국 아동인권보호 캠페인 국내 홍보대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아이돌 그룹 2PM이 아동, 청소년 인권보호 전도사로 나선다.

영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은 이달을 기점으로 전 세계 60개국에서 펼쳐지는 아동, 청소년 인권보호 캠페인 '소프트 핸즈, 카인드 하트(Soft Hands, Kind Heart)'의 국내 홍보대사로 2PM이 위촉됐다고 밝혔다.
올해 첫 론칭되는 아동, 청소년 인권보호 캠페인은 더바디샵의 창시자인 고(故) 아니타 로딕 여사의 뜻을 기려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지만 쉽게 언급되지 않고 있는 아동, 청소년 대상 성범죄 등 인권 침해 문제를 이슈화해 이들을 돕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고, 장기적으로는 법률적, 제도적 대책을 마련코자 시작됐다.

이번 캠페인 로고인 ‘손’ 모양은 ‘No, No!’를 형상화한 것으로 아동, 청소년 대상 성범죄 등 인권 침해로부터 ‘No! No!’를 외치는 목소리가 담겨있다. 또한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인 ‘소프트 핸즈, 카인드 하트 (Soft Hands, Kind Heart)’를 상징하여 따뜻한 손과 친절한 마음으로 아동, 청소년을 지켜주자는 의미를 나타낸다.

2PM은 이런 캠페인 메시지를 반영해 직접 핸드프린팅 및 사인을 한 캠페인 티셔츠를 입고, 아이들과 벽면에 핸드 프린팅을 하며 열정적으로 캠페인 광고 촬영에 참여했다. 2PM이 촬영 시 입었던 캠페인 티셔츠는 오는 13일부터 한 달간 더바디샵 홈페이지(www.thebodyshop.co.kr)를 통한 캠페인 기부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2PM은 출연료 전액을 캠페인 기금으로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선행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였다.

2PM이 홍보대사로 참여한 더바디샵 아동, 청소년 인권보호 캠페인 광고는 오는 13일부터 한 달간 케이블 TV 올리브 채널을 통해서도 방영된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