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차홍룸, 롯데면세점과 제휴 맺고 K-뷰티 알린다

최종수정 2018.08.27 14:26 기사입력 2018.07.07 18:00

댓글쓰기

사진=차홍 제공

[아시아경제 씨쓰루 김희영 기자]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의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이 국내 1위의 면세점인 롯데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K-뷰티를 알린다.

이번 제휴를 통해 차홍룸은 2019년 5월 말까지 롯데면세점 멤버쉽 국내외 회원들 중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프리미엄 고객에게는 시술금액의 10%를, LVIP 회원들에게는 시술금액의 15%를, LVVIP에게는 시술금액의 20%를 할인해준다.

차홍룸 방문 시 롯데면세점 멤버쉽 카드 혹은 롯데면세점 앱에서 회원 등급을 보여주면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단, 커트, 드라이, 부분 시술, 제품에는 할인 적용이 되지 않으며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차홍 원장은 “한국의 헤어스타일을 경험하기 위해 살롱을 찾는 해외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롯데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K-뷰티를 더욱 알리고자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차홍룸은 20, 30대 트렌디한 여성들을 타깃으로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론칭한 프리미엄 헤어 살롱이다. 휴식 뒤에 오는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하여 고객들이 편하게 쉬며 헤어 디자인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차홍 아카데미’ 팀에서 연구 개발한 시즌별 스타일 48선을 선보이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의 최신 헤어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차홍 원장이 이끄는 헤어 전문가들이 연구 개발한 코스메틱 브랜드 ‘차홍’을 시술 및 클리닉 시 사용한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