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내 최고 신기술! 100% 완판행진 일대 大파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몇 년 전에 두분의 수익률에 깜짝 놀란 적이 있다.

한 분은 필자가 900원대 추천한 한종목을 계속 보유해서 무려 3만원 넘어갈 때까지 보유하여, 당시 투자한 2500만원의 원금은 무려 9억원으로 불어났다. 그 분은 다른 추천주까지 합쳐 15억원에 달하는 거금을 주식투자로 거둬들인 것이다.
또 다른 분은 필자가 900원에 추천한 종목을 20% 수익 내고 매도했더니 나중에 12000원대까지 폭등해서 1년이 지난 당시에까지 잠이 안 오더라는 하소연이었다. 당시 종목은 화승인더 이었다.

필자는 일년에 1~2번 정도 앞서 예를 들어 제시한 수천%에 달하는 인생을 뒤집을만한 폭등주를 잡아 제시한다. 그런데 지금 딱 그런 종목이 발굴되었다. 이 종목의 경우 텍셀네트컴이 초대박 랠리를 시작하던 당시 보다 오히려 강력한 폭등이 기대되는데 필자의 추정으로는 당시 그 세력들의 작품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딱 닮은 꼴이다.

동사는, 사상 유례없는 글로벌 호황에 매출이 4년만에 폭증하더니 1천억에 불과하던 매출이 5000억대로, 50억에 불과했던 이익은 1000억대 폭발이 유력시 되고 있다는 것을 필자가 포착해 냈다. 실적 폭증으로는 전대 미문의 엄청난 규모로 재료 뜨자마자 아마 5분이면 상한가로 문을 닫아 버릴 호재다.
여기에 수십년만에 내놓은 자체브랜드 제품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만드는 족족 100%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역사에 남을 만한 메가톤급의 실적 폭발이 거의 확실시 되고 있다. 900원에 매수한 종목이 3만원이 되어 매도했던 그 고객이 전혀 부럽지 않을 종목인 것이다.

놀랍게도 이런 종목이 초 저가주다. 기업 가치는 몇 만원을 호가하는데 현재 주가는 단돈, 1천원대의 초저가니 하늘이 내린 기회인 것이다. 이번 기회를 놓치거나 초반 폭등에 감동해 겨우 몇십%에 만족하고 차익실현 했다가는 이 후 이어질 엄청난 폭등에 주식 투자 자체를 그만하고 싶은 생각으로 평생 괴로울 종목이다.

이미 1000만주가 넘는 매집까지 끝나면서 폭등의 워밍업인 2시만 되면 시세를 분출시키는 시도가 며칠 전부터 시작되고 있는데, 이 신호가 발생된 종목치고 2~3일 이내 폭등이 시작되지 않은 종목은 거의 없었다.

이렇게 말했는데도 못 잡으면 주식투자 평생 후회가 될 그런 종목이다. 반드시 확보해 두시길 바란다!

지금 사두면 큰돈 될! 2018년 Best종목!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8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2000% 폭발하는 1천원대 황금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자체 브랜드 사업 대 성공!
- 매출 3배! 이익 2000%(50억 -> 1100억) 폭증!
- 주포 1100만주 매집중인 1천원대 황금주!

[관련종목]
지엔코 / 헝셩그룹 / 한창 / 초록뱀미디어 / 스틱인베스트먼트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