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니스프리, 윈터 베리어 겨울 선케어 2종 출시

최종수정 2018.11.15 09:48 기사입력 2018.11.15 09:48

댓글쓰기

이니스프리, 윈터 베리어 겨울 선케어 2종 출시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이니스프리가 겨울 전용 선케어 2종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크림 윈터 베리어’,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스틱 윈터 베리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겨울철 내린 눈의 자외선 반사율은 일반 여름철 자외선보다 약 4배 이상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겨울에도 여름 못지 않은 꼼꼼한 선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이니스프리에서는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피부 장벽의 보호를 돕는 ‘윈터 베리어 겨울 선케어 2종’을 선보인다.

부드럽게 피부에 발리는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크림 윈터 베리어는 수분형 세라마이드와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겨울 피부에 층층이 수분 레벨을 쌓아줘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용량 35㎖, 가격은 1만2000원이다.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스틱 윈터 베리어는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의 2중 레이어링으로 24시간 피부 보습을 유지하는 선스틱이다. 겨울철 스키장 등 야외 활동 시 장갑이나 장비를 착용하고도 간편하게 꺼내 바를 수 있다. 용량은 14g, 가격은 1만4000원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