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석정혜 디자이너 '분크' 브랜드샵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샵, 석정혜 디자이너 '분크' 브랜드샵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샵은 토종 핸드백 브랜드의 성공신화로 불리는 석정혜 디자이너의 대표작 '분크'를 집중 소개하는 브랜드샵을 이달 23일 오픈한다.


분크는 '어디에서도'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Ovunque'에서 착안한 명칭으로 어디에서든지 고객과 함께하며 스타일을 제안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하면서도 유니크한 컬러와 부담없는 가격이 매력적인 브랜드다.

브랜드샵에서는 시그니처인 토크백을 28만5000원부터 판매하며, 스트랩, 참, 슈즈 등도 판매한다. 특히 오캄 라운드 크로스 백은 GS샵에서만 단독으로 소개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