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 편의점 파우치 커피에 '감성' 담는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U, 편의점 파우치 커피에 '감성' 담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CU는 자사의 파우치 음료 브랜드 '델라페'를 올해 감성·힐링 테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들어 기온이 빠르게 올라가면서 델라페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31.0% 신장했다. 특히, 직장인들이 밀집한 오피스가 점포의 델라페 매출은 같은 기간 동안 43.1%나 올라 평균보다 10%포인트 이상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이에 CU는 올해 델라페 시리즈의 콘셉트를 '힐링'으로 정하고 파스텔톤 패키지에 감성 문구를 디자인한 감성 델라페 시리즈를 선보인다.


블랙 아메리카노(700원)에는 '오늘도 수고한 당신께 진한 블랙 한 컵을'이라는 문구가, 아메리카노 스위트(1000원)에는 '씁쓸한 마음은 커피로 위로 받길', 청포도 에이드(700원)에는 '오늘 임무도 완료 수고했어 한 컵 해' 등 각 음료 특징에 맞춰 패키지에 따뜻한 감성 문구를 담았다.


또 이번 여름에는 바닐라향 아메리카노(700원), 바닐라향 라떼(1200원) 두 가지 메뉴를 추가해 총 10여 가지 파우치 커피를 출시하며, 깔라만시 에이드(700원), 유기농 식혜(1200원), 옛날 미숫가루(1200원) 등 논카페인 음료들도 선보인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