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휴비딕, 워라벨 맞춤형 설거지 도우미 '무설치 식기세척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휴비딕, 워라벨 맞춤형 설거지 도우미 '무설치 식기세척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3인 이하 가구 증가와 일과 삶의 균형, 워라벨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가사 노동 시간을 덜어주는 제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 가사노동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인력대체형 가전제품이 가사 부담을 최소화하는 대신 여가 시간을 늘려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식기세척기에 대한 수요 또한 높아질 수밖에 없다.

이 가운데 서울시청 출산장려사업, 건강보험공단 금연사업을 도맡아 진행하는 휴비딕은 앞선 기술력으로 뛰어난 세척력과 편의성을 자랑하는 신제품 무설치 식기세척기를 출시하여 동종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 13일 홈쇼핑 최초로 무설치 식기세척기를 NS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저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휴비딕 무설치 식기세척기는 맞벌이 부부와 1인가구는 물론, 유아를 동반한 가족과 50~60대 중년층이 주 구매층이다. 4인 이하 가정에 최적화된 소형 가전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 실용성은 물론 주방의 인테리어 효과를 두루 갖춘 제품이며, 무엇보다 확실하고 깨끗한 세척력을 선보이고 있다.

휴비딕 무설치 식기세척기는 기존 식기세척기와 달리 증기 배출구 상단 노출로 설치 위치 제약이 없으며 번거로운 설치작업이 필요치 않아 일반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또 물통만 분리하여 세척하는 방식으로 위생적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본 제품은 5L 물의 양 만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기름기를 제거하는 기능과 3D 스프레이 물줄기 기술을 탑재하여 얼룩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안심 강력 세정기능으로 35분 안에 쾌속 세척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아울러 식기세척기 자체 안심세척/쾌속세척/표준세척/강력세척/살균건조(고온,냉각,환기,제습) 기능과 세부적으로는 살균세척&열풍건조 기능 탑재로 아기 젖병 및 유아식기, 장난감 등 아기용품을 직접 삶거나, 소독기를 별도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사용 식기에 따라 고온, 냉각, 환기, 제습 기능으로 다양한 살균건조가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에는 과일 세척기능이 따로 구비되어 있어 과일에 뭍은 불순물, 농약을 손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휴비딕 대표는 “지난 일요일 N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마친 휴비딕 무설치 식기세척기는 완판 기록 후 두번째 론칭 방송을 계획 중이다. 첫 방송 이후 소비자의 관심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혜택이 되는 프로모션도 병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