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빵과 디저트도 출시했다. ‘고스트몽 크라상’은 풍부한 버터의 향과 바삭함이 살아 있는 유령 모양의 크루아상이다. ‘고스트 순우유브레드’는 빵 반죽과 크림에 유기농 우유를 넣은 뚜레쥬르의 스테디셀러 ‘빵 속에 순우유’ 위에 초코파우더로 유령 얼굴을 장식했다. 호박얼굴 모양의 밀크 초콜릿이 호박과 해골 바구니에 담겨 있는 ‘핼러윈 바구니세트’ 등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일상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게, 이색적으로 핼러윈 데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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