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가 라카이 코리아와 손잡고 독도사랑을 테마로 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헤드 x 라카이 독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라카이코리아는 스케이팅 보드에 기반을 둔 풋웨어 브랜드로 지난해 한국에 상륙해 독도, 한글을 모티브로 한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 독도 에디션은 헤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날부터 일주일 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에디션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 한해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라카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단계적으로 진행하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헤드는 이번 독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5일 대한민국 독도협회에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독도사랑을 키워드로 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아이유·임영웅 손잡고 '훨훨'…뉴진스 악재에 '떨...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