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는 '2019 티볼리 광고영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고객 참여 마케팅을 통한 신모델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9일까지 참여 가능하고 당첨된 참가자들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10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300명)을 지급한다. 다음달 19일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2019 티볼리 출시 광고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이 출연해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하는 3가지 색깔의 티볼리 유저를 표현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소통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로워진 티볼리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아빠는 직장 잃을 위기에 놓였다…한국 삼킨 초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