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쌍용차,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이벤트'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쌍용차,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이벤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는 '2019 티볼리 광고영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고객 참여 마케팅을 통한 신모델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전시장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 중인 ‘쌍용스타그램’에 이은 두 번째 SNS 인증 이벤트로, 새로워진 2019 티볼리의 광고영상 인증샷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 '#IAMME, #IAMTIVOLI'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SNS 계정이 없다면 이벤트페이지에 직접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법도 있다.

다음달 9일까지 참여 가능하고 당첨된 참가자들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10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300명)을 지급한다. 다음달 19일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2019 티볼리 출시 광고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이 출연해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하는 3가지 색깔의 티볼리 유저를 표현했다.
2019 티볼리는 생동감과 젊음을 상징하는 오렌지팝과 세련된 실키화이트펄 색상이 신규 적용되는 등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2019 티볼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이나 인증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인스타그램이나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새로워진 티볼리의 광고영상은 전국 롯데시네마와 TV방송, 쌍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쌍용차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소통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로워진 티볼리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