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손흥민 EPL 모든 경기 모바일로 무료로 볼 수 있다

최종수정 2018.09.13 09:51 기사입력 2018.09.13 09:51

댓글쓰기

옥수수, 풀HD 화질로 제공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아시아경제 김동표 기자] 스마트폰으로 손흥민 선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플레이를 풀HD 화질로 무료로 볼 수 있게 됐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15일 오픈하는 '2018-19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및 클립 서비스를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손흥민 EPL 모든 경기 모바일로 무료로 볼 수 있다
옥수수는 SPOTV와 2018-19 시즌 프리미어리그 중계권 계약을 맺고, 국내 유일의 모바일 Full-HD 화질로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실시간 방송이 끝난 뒤에는 하이라이트 및 명장면 클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손흥민 선수의 경기 출전 여부와 득점 알림, 시즌 경기 일정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프리미어리그 전용관에 구성한다. 별도의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아도 옥수수 내에서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리그 관련 콘텐츠들을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축구팬들이 함께 모여 응원하고 소통하면서 더 즐겁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실시간 채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