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6, 7일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를 개최했다. (왼쪽부터) 손지애 전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 브리타 제에거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및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 & 세일즈 총괄 , 이수련 전 청와대 최초 여성 경호관 , 안현모 프리랜서 통역가 및 MC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여성 고객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행사를 6, 7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6일 행사에는 현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및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 & 세일즈 총괄이자 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인 브리타 제에거, 전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이자 현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초빙교수인 손지애, 전 청와대 최초여성 경호관인 배우 이수련 등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사회 각 분야를 이끄는 여성 리더들이 함께 자리해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워크-라이프 밸런스 등을 공유하는 토크쇼가 프리랜서 통역가 및 MC 안현모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밖에도 내면의 평화를 찾기 위한 명상, 그림을 통해 내면을 분석하는 아트 테라피,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둔 ‘더 뉴 CLS’와 함께 나만의 사진을 남기는 촬영 세션, 그리고 AMG 스피드웨이에서 즐기는 서킷 드라이빙 체험 등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지난해에 이어 국내에서 2년째를 맞이한 쉬즈 메르세데스는 여성들이 자신의 삶과 비전,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 하는 네트워크의 장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소셜 캠페인, 여성 고객 대상 골프 대회 및 클래식 공연 초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아이유·임영웅 손잡고 '훨훨'…뉴진스 악재에 '떨...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