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기아차,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실시

최종수정 2018.07.05 11:24 기사입력 2018.07.05 11:24

THE K9 관심 고객 초청해 클래식 음악 감상회·THE K9 시승 기회 등 제공
회당 20명 선정, 오는 19일 시작해 올해 11월까지 매월 1회 실시 예정
기아차,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실시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기아자동차는 THE K9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 ·THE K9 시승 기회 등을 제공하는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THE K9-렉시콘이 함께 하는 고품격 음악 감상회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은 기아차가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 걸맞은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19일 ‘살롱 드 K9’에서 진행되며 올해 11월까지 매월 1회씩, 총 5회 실시될 예정이다.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12일까지 살롱 드 K9 문의전화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당첨자는 16일 발표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쌍의 커플을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며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살롱 드 K9 예약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과 함께 하는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에서는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와 THE K9 체험 기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는 음악 칼럼니스트 정준호씨가 진행을 맡으며 유성영화의 탄생에 얽힌 이야기, 뮤지컬 걸작 영화들의 숨겨진 이야기, 영화 속 명장면과 함께 듣는 클래식 음악 등 영화음악 관련 콘텐츠, 그리고 유명 공연 영상을 함께 감상하고 해설을 곁들이는 공연음악 관련 내용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THE K9의 상품 설명을 상세하게 들을 수 있는 1대1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고객이 직접 THE K9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 걸맞은 품격 있는 시간을 고객들께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친근한 영화를 통해 클래식을 이해하고 일상 속 문화를 향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량 및 브랜드 콘텐츠 등 THE K9의 모든 것이 담겨 있는 기아차의 첫 번째 독립형 전용 전시관 살롱 드 K9은 지난 4월 오픈 이후 5000여명 이상의 가망 고객이 방문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